서울 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대출 신청 방법 4가지
서울시 4무 안심금융 지원 내용 확인하기
서울 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대출 신청 방법을 알아보자. 오프라인 신청은 안심금융 상담창구를 이용한다. 신청 금액은 5천만 원 이하에 해당한다. 신한은행, 우리은행, 국민은행 농협은행 그리고 하나은행 상담 창구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외에도 재단 영업정 방문 및 홈페이지를 통한 무방문 신용보증 신청도 가능하다. 모바일 이용 시 하나은행 기업뱅킹 모바일 앱을 이용한다. 서울시 4무 안심금융 지원 내용은 2가지이다. 서울시 소상공인을 피해 극복을 위해 대출이자의 일부와 보증료 전액을 지원한다.
서울 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대출 신청 방법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을 구제하기 위한 4무 안심금융 서울 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대출 신청 방법을 알아보자. 6월 9일 부터 신청 가능한 상품으로 서울시 4무 안심금융이 있다. 무이자, 무보증료, 담보 그리고 무종이서류를 도입한 방식이다. 한도심사 업싱 업체당 최대 2천만 원을 지원한다. 한도심사를 받는 경우 최대 1억 원 까지 융자가 가능하다.
이미 신용보증재단을 이용한 업체도 신용한도 내에서 중복 신청이 가능하다. 융자기간은 5년이며 제한업종은 지원에서 제외된다. 서울 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대출 신청 방법은 4가지가 있다.
- 신청금액 5천만 원 이하에 한해 안심금융 상담창구 신청 방법
- 재단 영업 내방 상담 ( 지점 방문 예약 바로가기 )
- 재단 무방문 신용보증 ( 재단 무방문 신청하기 바로가기 )
- 하나은행 기업뱅킹 모바일앱
안심금융 상담창구 서울시 소재 5개 은행 영업정 440여 개 지점명 및 담당자 직통 연락처는 다음과 같다.
▶▶ 안심금융 상담창구 신청 서울시 5개 은행 담당자 연락처 바로가기 ◀◀
서울시 4무 안심금융 지원 내용
서울 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대출 4무 안심금융은 서울시에서 대출이자의 일부와 보증료 전액을 지원한다. 서울시 최초 1년간 대출이자를 서울시에서 전액 지원한다. 2차년도 이후 4년간 금융회사에서 결정한 대출이자에 서울시에서 연 0.8%를 지원한다.
보증료는 안심금융 신청에 대한 신용보증 시 필요한 전액을 서울시가 납부한다. 신용보증 조기 해지 등으로 발생하는 환급 보증료는 고객에게 환급되지 않는다. 보증금액, 보증료율 그리고 보증기간을 감안하면 약 34만 원을 지원받게 된다.
서울 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대출 신청 방법은 4가지가 있다. 서울시 4무 안심금융 상담창구를 이용하거나 서울신용보증재단 영업점을 내방하여 신청한다. 재단 무방문 신용보증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하나은행 기업뱅킹을 이용한 모바일 신청도 가능하다. 지원 내용은 대출 이자의 일부와 보증료 전액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