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효율 환급사업 신청 서류 안내
기본 서류는 거래내역서, 구매 영수증, 효율등급라벨 사진, 제조번호 명판 사진
신청인이 등록한 계좌 등록
으뜸효율 환급사업 신청 서류는 4가지가 있다. 거래내역서, 구매 영수증, 효율등급 라벨 사진 그리고 제조번호 명판 사진을 첨부하여 신청한다. 추가로 가구원 등본 및 복지시설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을 제출한다.
통장 지원 계좌는 신청인이 등록한 계좌를 말한다. 대상자 본인 신청 시 본인 계좌를 입력한다. 가구원 신청 시 신청한 가구원 계좌를 입력한다.
으뜸효율 환급사업 신청 서류 안내
으뜸효율 환급사업 지원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신청 시 필요한 서류를 업로드해야 한다. 으뜸효율 환급사업 신청 서류는 거래내역서, 구매 영수증, 효율등급라벨 사진, 제조번호 명판 사진 그리고 가구원 등본이 있다. 복지시설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하다.
신청인이 등록한 계좌도 함께 접수한다. 계좌 등록 시 신분증은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그리고 여권 사본만 가능하다. 업로드 시 주민번호와 성명을 모두 보이게 첨부한다.
- 한전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지원사업 신청 홈페이지
-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 환급 신청 제품 검색 방법
기본 첨부서류 예시
가전제품 구매처에서 받아야 하는 서류로 거래내역서와 결제 영수증이 있다. 거래내역서에는 구매자 성명, 모델명, 품목, 상호 그리고 직인 또는 서명이 들어간다. 결제 영수증에는 거래금액, 거래 일시, 승인번호 및 사업자 번호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구매 제품에서는 효율등급라벨 사진과 제품 제조번호 명판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효율등급라벨 사진에서는 모델명, 등급, 적용기준 및 시행일자를 확인한다. 제품 제조번호 명판 사진에서는 제조번호와 모델명 확인이 가능하다.
으뜸효율 환급사업 신청 서류는 거래내역서, 결제 영수증, 효율등급 라벨 사진 그리고 제품 제조번호 명판 사진 등을 함께 첨부하여 신청한다.